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SBS 새 드라마 녹두꽃 등장인물.인물관계도.줄거리.조정석.윤시윤 이복형제

새 금토드라마 녹두꽃 등장인물.줄거리요약

 

 

열혈사제 후속극 SBS새 금토드라마 녹두꽃이 4월 26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조정석과 윤시윤 그리고 한예리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요. 이복형제로 등장하는 조정석과 윤시윤 두사람의 시너지가 어떨지 궁금해 지는데요.

 

녹두꽃 티저영상.줄거리.등장인물.다시보기 등에 관련된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흰 옷의 백성들이 죽장을 들고 모여드니

앉으면 죽산 (竹山) 이요, 서면 백산 (白山) 이라!"

 

 

전설이 된 미완의 혁명,동학농민항쟁! 을 다룬 드라마 '녹두꽃'...

 

1894년 동학농민운동의 역사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녹두꽃'...

 

등장인물

 

 

 

녹두꽃 세 주인공...

 

 

 

동학 농민군의 혁명전사 백이강 역을 조정석이 맡고, 그의 동생 백이현 역에는 윤시윤이 캐스팅 되었는데요.

 

신경수 PD와 육룡이 나르샤 이후 3년만에 사극으로 다시 재회한 한예리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전봉준 역할에 '택이아빠;최무성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드라마 '녹두꽃'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 정부 수립 100주년 특별기획으로 제작되어 더 뜻깊은 드라마가 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녹두꽃의 30초 티저영상이 공개되며 벌써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조정석과 윤시윤 이복형제의 막강한 존재감을 보였고, 철의 여인 한예리까지 ..

 

좌절로 얼룩진 시대의 끝에서 들불처럼 일어서는 세 주인공의 운명을 휘몰아치듯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에 "이름을 빼앗고".."희망을 짓밟은".."낡은 시대의 끝".."이제 새 날의 갈림길에서다" 라는 자막은 125년 전 이 땅을 잠식했던 좌절,그럼에도 꺾이지 않았던 민초들의 사자후라는 '녹두꽃의 기획의도를 보여주며 대작을 예감하게 하는 규모감,신경수 감독의 선 굵은 연출도 돋보이고 있습니다.

 

SBS새 금토드라마 '녹두꽃'은 4월 26일 밤 10시 첫방송 됩니다.

 

녹두꽃과 관련된 스토리와 티저영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녹두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