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19년 8월30일 LA다저스 애리조나 중계 류현진 등판

2019 MLB 류현진 등판 경기

 

 

 

LA다저스 VS 애리조나

 

 

최근 두 경기에서 부진하며 1.45였던 류현진의 방어율이 2.00으로 올랐습니다.ㅜㅜ

 

하지만 아직 현지 매체들은 류현진을 강력한 사이영상 후보고 꼽고 있는 가운데, 이번 류현진의 등판일정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류현진은 8월 30일 오전 10시 40분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리는 애리조나와의 경기에 선발 되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 될 예정입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애리조나의 선발 메릴 켈리는 이번 시즌 홈에서 4승 5패, 평균자책 3.66을 기록했는데요.

 

애리조나에 류현진 천적들이 사라졌지만 케텔 마르테와 에드왈도 에스코바 등 장타력을 갖춘 타자들을 경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류현진 방어율은 지난 18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전 5 2/3이닝 4실점, 24일 뉴욕 양키스전 4 1/3이닝 7실점하며 방어율이 폭등했는데요.

 

남은 등판일정에서 류현진이 어떻게 공을 던지느냐에 따라 방어율을 다시 1점대로 만들 수 있을지 없을지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다저스 선발 류현진의 체력에 대한 우려도 깊어지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 애리조나를 상대로 3승, 평균자책 0.45로 상대를 압도하긴 했지만 다저스 타선의 활발한 지원이 없다면 승리를 장담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제 류현진은 이번 시즌이 끝나면 FA시장에 나오게 되는데요. 현재 류현진 연봉은 1970만 달러 한화로 약 238억원입니다.

 

다음 시즌 연봉에 대한 여러 추측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남은 등판 경기가 그 어느 때보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 이번 애리조나전에서는 꼭 13승에 성공하고 사이영상에도 다시 한걸음 바짝 다가서길 응원해 봅니다.

 

MBC스포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