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다저스 중계 포스트 시즌 류현진 (10/7)

2019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다저스 vs 워싱턴 3차전

 

LA다저스와 워싱턴 내셔널스의 2019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1차전이 4일 다저스타디움에서 펼쳐졌습니다.

 

 

류현진이 선발 등판하게 되는 3차전 중계는 7일 오전 8시 45분 MBC 스포츠에서 중계 될 예정입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MBC스포츠플러스는 현재 다저스 중계 뿐 아니라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 포스트시즌 전 경기를 중계 중입니다.

 

다저스 로버츠 감독은 2019 포스트 시즌 디비전 시리즈의 선발투수로 1차 워켜 뷸러, 2차 클레이튼 커쇼, 3차전 류현진을 결정했는데요.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디비전시리즈는 5전 3선승제로 진행되며, 챔피언십시리즈와 월드시리즈는 7전 4승제입니다.

 

디비전시리즈를 통과하면 챔피언시리즈를 통해 내셔널리그 우승팀을 가리게 됩니다.

 

다저스는 워싱턴과 1차전에서 6-0으로 승리했습니다.

 

다저스는 1회말 상대 선발 패트릭 코빈의 제구력 난조를 틈타 선취점을 올렸습니다.

 

피더슨의 볼넷과 저스틴 터너의 빗맞은 우전 안타, 테일러의 볼넷으로 만든 2사 만루 기회에서 상대 팀 바뀐 투수 페르난도 로드니를 상대로 결정적인 2타점 우전 적시타를 기록했습니다.

 

다저스는 4대 0으로 앞선 8회에 대타 가빈 럭스가 우월 솔로 홈런, 피더슨이 우측 파울 풀을 맞히는 솔로 홈런을 쏘아올리며 승리로 마무리 했습니다.

 

 

뷸러는 이날 6이닝 3볼넷 1피안타 8탈삼진 무실점 호투로 승리 투수가 되었습니다.

 

다저스는 현재 같은 장소에서 워싱턴과 디비전시리즈 2차전을 치르는 중인데요.

 

7일 월요일 오전에는 류현진의 디비전시리즈 3차전이 중계됩니다.

 

류현진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MBC스포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