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베트남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10월10일]

베트남 VS 말레이시아

 

 

베트남은 10일 오후 10시 베트남 마이 딘 스타디움에서 말레이시아와 2022 국제축구연맹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G조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베트남과 말레이시아 모두 이겨야 최종 예선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는 만큼 중요한 경기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번 경기는 스포츠전문채널 스포티비에서 중계 될 예정입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보다 한 경기를 더 치른 경쟁팀 태국이 1승 1무로 G조 1위, UAE가 2위, 말레이시아가 3위에 오른 가운데 박항서 감독이 2연전에서 다시한번 매직을 보여 줄 수 있을지 국내팬들도 관심이 뜨거운데요.

 

 

베트남의 2연전 첫 상대인 말레이시아는 FIFA랭킹 158위로 99위의 베트남보다 한 수 아래 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베트남은 스즈키컵 결승에서 말레이시아를 만나 승리를 거두며 10년만에 우승컵을 들어 올리기도 했는데요. 이번 경기는 홈에서 열리기 때문에 팬들의 응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베트남 승리에 유리한 작용을 하게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미드필더 르엉 쑤언 쯔엉이 십자인대 파열 부상으로 주축 선수들의 공백이 아쉽기만 한데요. 모 후이 토안, 은고 후앙 틴 등도 출전이 어려워진 상황입니다.

 

하지만 베트남 축구의 비약적 발전을 이뤄낸 박항서 감독인만큼 선수들의 공백을 극복하고 카타르 월드컵에 한 발 더 가까이 갈 수 있을거라 베트남 국민들은 믿고 기대할텐데요.

 

 

박항서 매직이 다시한번 일어나 꼭 좋은 성과 있길 바래 봅니다.

 

스포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