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닥터 프리즈너 8회 줄거리.선과장 나이제 뒤통수 제대로 치다

닥터 프리즈너 8회 줄거리

 

닥터 프리즈너 8회를 놓치셨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이제는 한소금에게 한과장이 관리하던 VIP명단을 확보하고 그들을 자신의 무기로 만들려는 계획을 털어놓으며 공조를 제안합니다.

 

한소금은 나이제의 의도를 파악하고 그의 공조 제안을 거절하는데요.나이제는 한소금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기 위해 실종된 한소금의 동생 한빛과 관련된 자료를 보냅니다.

 

 

 

선과장은 나이제가 보여줬던 하은병원 출자자 명부가 3장뿐이었다는 사실을 알아채고,교도소 안에 김상춘이 숨겨두었을거라 생각하고 뒤지지만 나타나지 않고...

 

현재 외래 병원에 나가있는 김상춘의 교도소 내 소지품에는 출자자 명부가 없는 상태였습니다.김상춘이 미리 나이제에게 택배로 보내놨던 것이었습니다.나이제는 택배 상자에서 김상춘의 메세지를 보게 되었습니다.

 

김상춘은 고맙고 미안하다는 메세지와 함께 형 집행정지가 확실해지면 그 때 완전한 명부를 건네겠다고 합니다.

 

선민식은 출자자 명부가 김상춘의 딸에게 있었음을 알게 되고,선민식은 김상춘을 절도죄로 체포하는 영상을 김상춘의 딸에게 보여주며 김상춘이 보낸 서류를 달라고 협박하여,결국 출자자 명부는 선민식의 손에 들어 갔지만...

 

 

나이제의 진짜 타깃은 이재환이 아니라 자신이었음을 알게 되는데요...

 

닥터 프리즈너의 줄거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닥터 프리즈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