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중국 베트남 축구 중계 인터넷 (9/8) 히딩크 박항서

U-22 올림픽 대표팀 평가전

 

중국(히딩크) VS 베트남(박항서)

9월 8일 오후 6시 50분

 

 

 

 

2002년 대한민국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인 히딩크 감독과 박항서 감독이 맞대결을 펼치게 되면서 국내 축구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U-22 올림픽 대표팀 평가전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중국의 히딩크 감독과 베트남의 쌀딩크 박항서 감독과의 평가전이 8일 오후 6시 50분 중계될 예정입니다.

 

이번 경기는 스포츠전문채널 스포티비에서 중계시청 하실 수 있는데요.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2002년 당시 거스 히딩크 감독은 대한민국대표팀의 16강을 목표로 대회에 임하였고 결국 16강을 넘어 4강 신화를 썼는데요. 거기에는 묵묵히 히딩크 감독의 의견과 더불어 선수들을 격려했던 박항서 감독이 있었습니다.

 

 

 

그 후 박상서 감독은 베트남 축구 대표팀을 만나 최고의 팀을 만들었는데요. 중국의 22세 이하 축구 대표팀을 맡게 된 히딩크 감독과 함께 평가전을 갖게 되면서 많은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전 중국과 베트남의 경기는 크게 화두가 될만한 일정은 아니었지만 두 감독의 감동적인 맞대결이라고 해야 할까요? ^^

 

2002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만들었던 축구 열기가 다시한번 생각납니다.

 

 

 

 

 

앞서 박항서 감독은 5일 태국과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G조 1차전에서 0-0 무승부를 이끌었는데요. 

 

월드컵 최종예선 진출에 도전하는 베트남 입장에서 태국과의 원정 경기가 최대 고비였지만, 다행히 승점 1점을 챙기며 고비를 넘기게 되었습니다.

 

당초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 A대표팀에만 집중할 예정이었지만, 히딩크 감독과의 대결을 위해 U-22 대표팀 경기에도 벤치에 앉아 선수들을 지휘하게 되었습니다.

 

두 감독의 맞대결...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