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여자농구 한국 인도 중계 아시아컵(9/25)

2019 여자농구 아시아컵

 

 

 

 

24일 오후 한국 여자 농구대표팀이 2019 국제농구연맹 아시아컵 조별리그 A조 첫 경기에서 대만에 48-44로 승리했습니다.

 

25일 밤 11시 30분에는 한국의 두번째 경기 인도와의 경기가 펼쳐지는데요.

 

 

스포츠 전문채널 스포티비에서 중계 될 예정입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어제 대만과의 경기는 결코 쉬운 승리가 아니었는데요.

 

김민정이 10득점 8리바운드로 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어 배혜윤이 9득점 6리바운드, 강이슬은 7득점 6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전반까지는 열세여서 좀 답답한 듯한 경기가 이어졌는데, 후반 들어 외곽포가 살아났습니다.

 

3쿼터에서 한국은 강이슬, 구슬의 3점포로 균형을 맞추었고, 이어 박혜진, 배혜윤의 연속득점으로 39-35로 3쿼터를 마무리 했고, 경기 막판까지 엎치락 뒤치락 하다 경기 막판의 배혜윤이 자유투 득점을 만들며 리드를 지킨 끝에 승리했습니다.

 

 

[대한민국 여자농구 대표팀 일정]

 

25일 23:30 한국 VS 인도

 

26일 21:15 한국 VS 일본

 

27일 4강전(진출시)

 

 

 

24일부터 29일까지 인도 벵갈루루에서 열리는 이번 여자농구 아시아컵 대회는 2020년 도쿄 올림픽 본선 출전을 위한 예선 전초전 성격을 지니고 있는데요.

 

올림팩 개최국인 일본을 포함해 이 대회 상위 8개 나라가 11월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올림픽 예선 대회에 나갈 자격을 얻기 때문입니다.

 

다만 이번 대회 참가국 수가 8개 나라여서 이번 대회 결과와 상관없이 모든 나라가 11월 올림픽 예선에 출전하게 되서 다시 만나게 되는데요.

 

이번 대회를 통해 상대 전력이나 전술등을 파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이번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부상 선수들이 많이 나와 주축선수들 대신 백업 선수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첫번째 경기를 승리로 이끈 만큼 나머지 경기에서도 좋은 활약 이어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한국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스포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