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국 케냐 여자배구 중계 월드컵 (9/27)

2019 여자배구 월드컵

 

 

 

한국 vs 케냐 (월드컵 3라운드)

 

2019 여자배구 월드컵에 출전한 대한민국 여자배구대표팀이 27일 부터 케냐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마지막 3라운드 경기에 나서게 됩니다.

 

 

27일 오전 11시에 치뤄지는 케냐와의 경기는 스포츠전문채널 스포티비에서 중계 될 예정인데요.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은 현재 이번 월드컵 대회 2라운드까지 8경기를 치뤘는데, 4승 4패를 기록하며 참가국 중 7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케냐전 이후에는 28일 브라질, 29일 미국전을 끝으로 대회 일정을 마치게 되는데요.

 

여자 월드컵 순위를 확정짓는 마지막 라운드이니만큼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기대해 봅니다.

 

 

 

27일 맞대결을 펼칠 케냐는 8전 전패를 기록해 12개국 최하위로 밀린 상황이라 한국으로서는 해 볼 만한 상대라고 보여지는데요.

 

케냐전 이후 브라질과 미국 경기에서 과연 한국이 어떤 경기내용을 보여줄지가 관심입니다.

 

한국은 브라질(4위)과의 대결에서 2015년 월드컵 3-0승리 이후 5연패 중이고, 미국과 역시 무려 14년동안 12경기 연속 패배를 기록중입니다.

 

하지만 현재 한국여자배구 대표팀이 김연경에만 의존하는 경기에서 다시 좌우 공격이 균형을 이루고 다양한 득점 루트를 확보하고 있어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만 하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는데요.

 

한국이 상대했던 세르비아는 현재 여자배구 세계랭킹 1위이고 세계랭킹 2위 중국과도 쌍벽을 이루며 세계 최강으로 꼽히는 나라인데요. 다만 세르비아의 핵심 선수들이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한국은 이번 월드컵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한일전 승리에 유럽 강호 세르비아까지 꺾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세르비아전에서 김연경과 함께 이재영 김희진이 보여준 활약처럼 앞으로의 경기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최선을 다해 준다면 넘지 못할 벽은 없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대한민국 여자배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스포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