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워싱턴 휴스턴 중계 (10/23)월드시리즈 1차전

2019 MLB 포스트시즌 월드시리즈 1차전

 

 

 

워싱턴 VS 휴스턴

 

워싱턴과 휴스턴의 2019 월드시리즈 1차전이 내일오전 시작됩니다. 맥스 슈어저와 게릿 콜이 월드시리즈의 첫 스타트를 끊게 되었는데요.

 

 

 

이번 월드시리즈 1차전 경기는 10월 23일 수요일 오전 9시 8분에 스포츠 전문채널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 될 예정입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 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1차 선발 중책을 맡게 된 워싱텅의 '에이스' 슈어저는 이번 포스트 시즌에서 4경기에 등판해 2승 무패 평균자책 1.80의 압도적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충분한 휴식후 경기이기 때문에 재충전이 되었을지, 경기 감각이 떨어졌을지가 관건인데요.

 

 

지난 16일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에 나셨던 휴스턴 선발 콜 역시 6일 이라는 충분한 휴식을 취한 뒤 마운드에 오르게 되는 상황입니다.

 

 올해 포스트시즌에서 3승 무패 평균자책 0.40이라는 발군의 성적을 자랑했던 콜이 대망의 월드시리즈 무대에서도 좋은 흐름을 이어갈지 기대됩니다.

 

올 시즌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많은 승리를 따낸 팀은 107승의 휴스턴 인데요. 휴스턴은 아메리칸리그 다승 1.2위, 평균자책점 1.2위, 탈삼진 1.2위를 휩쓴 리그 최강의 원투펀치 저스틴 벌랜더와 게릿 콜을 보유한 팀입니다.

 

워낙 압도적인 선발 트로이카에 가려있긴 하지만 불펜도 그리 낮은 팀은 아닌데요. 경기 후반 불펜싸움으로 넘어간다 해도 휴스턴은 워싱턴을 상대로 충분히 우위를 점할 수 있다는 전망입니다.

 

워싱턴은 세인트푸이스와 챔피언십시리즈를 4연승으로 마쳐 열흘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한 상태입니다.

 

워싱턴은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밀워키 브루어스를 잡은 뒤 포스트시즌에서 다저스와 세인트루이스 등 강팀을 격파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고, 셔저와 함께 스티븐 스트라스버그가 흔들리지 않고 제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여기에 최대 약점으로 꼽혔던 불펜 문제는 선발 투수진을 투입하며 안정시킨 상황입니다.

 

 

휴스턴의 게릿 콜과 워싱턴의 슈어저의 맞대결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워싱턴과 휴스턴의 월드시리즈 1차전은 23일 오전 9시 8분에 중계됩니다.

 

MBC스포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