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국 멕시코 중계 프리미어12

2019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한국 vs 멕시코

 

한국과 멕시코는 15일 오후 7시 일본 도쿄돔에서 2019 WBSC 슈퍼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이번 경기에서 멕시코가 이길 경우 최소 2위를 확보해 결승에 진출하면서 2020도쿄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하게 되고, 한국이 이기면 3.4위전으로 밀려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국의 상황도 복잡한데요, 만약 낮12시에 열리는 경기에서 미국이 대만을 이기고, 멕시코를 꺾으면 결승 진출이 확정되지만, 대만도 이기고 한국도 이길 경우 16일 일본전 승리가 필요하게 됩니다.

 

한국과 멕시코의 경기는 SBS에서 중계 될 예정입니다. PC나 모바일 환경에서 시청하실분들께서는 스포츠실시간중계, 해외무료스포츠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멕시코전에 한국은 박종훈이 선발로 나서게 되는데, 박종훈은 올 시즌 KBO리그에서 28경기에 등판해 8승 11패 평균자책점 3.88을 기록한바 있습니다.

 

 

일단 목표를 넘기 위해서는 멕시코부터 넘어서야 하는 상황에서 잠수함 투수 박종훈이 멕시코 타선 봉쇄에 나서게 되었는데, 박종훈은 지난 8일 쿠바와의 예선 3차전에 선발 등판, 4이닝 4피안타 1볼넷 2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멕시코 선발 마운드에는 바렌다가 오르는데요. 바렌다는 이번 대회 2경기에 구원 투수로 등판, 3 2/3이닝 동안 3볼넷 3탈삼진 무실점을 올렸는고 안타는 하나도 맞지 않았습니다.

 

 

이번 멕시코와의 경기는 한국에게 정말 중요한 경기가 될 수 있는데요. 대만과 호주보다 높은 순위를 올려야 도쿄행 티켓을 손에 넣을 수 있는만큼 대표팀의 좋은 경기내용이 이번 멕시코전에서 펼쳐져야 할 것 같습니다.

 

대표팀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