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5회.6회 재방.최명길과 김소연의 관계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재방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을 놓치셨나요? 그렇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재방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해숙이 큰 딸 김유선의 딸 다빈을 봐주다 머리를 다치게 되고 정다빈의 상처를 발견한 박정수는 화내며 큰소리 쳤는데요.이에 분노한 김유선은 시어머니 대신 친정엄마 김해숙에게 오히려 화를 냈습니다.

 

이에 김유선과 김해숙의 사이에 갈등이 생겨 서로 그동안의 쌓아온 감정을 폭발해 내는 장면이 그려져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예측해 보았습니다.

 

 

한편,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5회.6회 에서는 김소연과 최명길의 사이가 궁금해 질 만한 포인트가 있었는데요.최명길은 김소연에게 "강부장 만나는 사람 있어요? 라고 물었고 김소연은 당황해하며,그런 사적인 질문에 대답을 하나요?라며 반문했는데요.

 

이어 최명길은 "역시 맹랑한 데가 있군요.강부장 나한테 악감정 있어요?내가 실수한게 있어서 이런식으로 나오나 싶어서요.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강미리는 그런거 없다며 다만 회사에선 사적인 이야기가 하고 싶지 않을 뿐이다 라고 말하며 둘 사이의 관계를 더 궁금하게 만들었는데요.

 

과연 최명길과 김소연 사이의 어떤 일이 있었는지,둘 사이는 어떤 관계인지 궁금해 집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ost를 들으니 주현미씨 목소리더라구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5.6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재방시청 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