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살림남2 재방송.무료다시보기.김승현 부모님께 안마의자 선물로 효도?돈의 출처는?!

살림남 2 재방송.다시보기

 

KBS2 예능 살림남 2 이번주 5월 1일 방송에서는 김승현이 어머니를 위해 공기청정기부터 안마의자까지 선물해 통 큰 효도를 했다고?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주 방송에서 김승현과 아버지가 미세먼지때문에 공기청정기가 필요하다고 몇번을 반복해 성화인 어미니와 함께 대형 가전 매장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버지는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비싼 가격에 더 저렴한 제품을 사자고 했고, 어머니는 한번 사면 오래 쓰는 것이니 기왕이면 비싸고 좋은 것으로 구매하자며 입장이 갈렸습니다. 이에 김승현은 자신이 계산하겠다고 나섰는데요.

 

어미니는 그 이후에도 내친김에 최신형 무선 청소기부터 드럼세탁기를 구경하며 갖고 싶어 하셨다고 합니다. 특히 허리가 아픈 어머니가 안마의자에 앉아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는 모습을 본 김승현은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이번 기회가 아니면 언제 선물 해드리겠냐며 무선청소기, 안마의자까지 가전 풀세트를 결제해 큰 효도를(?)감행했다고 합니다.

 

안마의자에 앚아 힐링하는 어머니와 옆에 서서 차례를 기다리는 아버지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지나치게 과소비하는 것에 못마땅해 하시던 아버지는 막상 안마의자가 도착하자 매우 흡족해하셨고, 자랑하기 위한 인증샷까지 남기든 등 빠른 태세 전환을 보이셨다고 합니다.

 

 

한편, 집에 안마의자를 발견하고 놀란 둘째 승환이 형이 사줬다는 얘기 그 돈의 출처를 폭로해 부모님이 화를 내신다고 하는데요..과연 가전 효도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있을지 궁금합니다.^^

 

 

민환과 아내 율희는 이날 최민환의 연예계 선배를 만나 육아 비법을 전수받는다고 합니다.

 

이날 두 부부는 키즈 카페에서 육아 고수인 선배와 만남을 가지게 된다는데요. 반가운 인사도 잡시, 선배는 초보 부부인 민환과 율희에게 아이를 키울때 타협해서는 안 되는 것들을 강조하며 육아 고수의 면모를 드러냈다는데요.울던 재율이도 선배 품에 안기자 금방 그치는 모습을 보여 두 부부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고 합니다.

 

며칠 후 선배는 아이의 옷과 신발을 재율에게 물려주기 위해 민환의 집에 방문했다는데요. 이 자리에서도 그는 육아와 관련된 노하우를 풀어 부부의 존경을 받았다고 합니다. 과연 그 선배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해지는데요.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재방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