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그녀의 사생활.재방송.9회10회 다시보기.웹툰 드라마.박민영 김재욱 눈물키스로 진짜연애 시작?!

그녀의 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tvN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9회 방송에서는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려고 진심을 고백하는 라이언과 성덕미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가짜 연애를 청산하고 라이언은 진짜 연애를 하고 싶었던 라이언은...본방시청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성덕미는 라이언이 자신을 싫어하는 줄 알고 "가짜 연애 그만하자"고 선언합니다.가짜 연애를 청산하고 진짜 연애를 하고 싶었던 라이언은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려 하지만,성덕미는 그에게 차갑게 굽니다.

 

성덕미는 이제 라이언에 대한 마음을 접자 다짐해 보지만, 매일 볼 수 밖에 없는 그에게 오히려 점점 더 빠져듭니다. 잠 못이루는 밤 성덕미는 홈피에 들어가 "아파서 잠 못 이루는 분들과 아야기 나누고 싶다"고 메신저를 시작하는데요..

 

그때 라떼라는 별명으로 홈피에 가입되어 있는 라이언은 자신의 고민을 상담하고... 성덕미는 "상대방이 냉랭해진 건 그 분이 라떼님의 마음이 부담스러워서 아니겠냐"며 고백하지말라 상담하고, 라이언은 실망합니다.

 

다음날 라이언과 성덕미는 최다인과 미팅이 있어 그녀의 작업실에 가게 되는데요. 최다인은 성덕미에게 공방에 가서 자신이 주문한 목재를 가져다 달라고 부탁하고.... 성덕미는 혼자 공방에 가게 됩니다.

 

공방에는 아무도 없었고, 성덕미는 사장을 기다리며 라이언과 찍은 사진을 봅니다. 성덕미는 눈물흘 흘리며 상처받을까봐 고백도 못했던 자신을 돌아보며 어제 상담한 라떼에게 쪽지를 보냅니다.

 

"난 상처받을까봐 고백도 못했다.라떼님, 우리 다시 힘내보자"라고 말합니다.

 

 

그때 라이언이 공방으로 들어오고, 가짜 연애가 왜 싫었냐 나랑 가짜 연애하는게 그렇게 힘들었냐고 묻는 성덕미에게 "가짜가 아닌 진짜 연애가 하고 싶었다'고 고백하며 키스했습니다.

 

9회 방송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쾌속 상승에에 불을 붙였다고 하는데요.유로플랫폼 가구 시청률은 평균 3.1%,최고 3.5%를 기록했고,또 한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tvN 타깃 시청층인 2049 시청률은 평균2.3%.최고2.6%를 기록하며 케이블과 종편 내 동시간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10회 예고에서는 드디어 진짜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

서로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고 헤어지기 싫어 '나 데리고 들어갈래요?' 손 놓기 싫은 김재욱의 투정까지..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직장에선 완벽한 큐페이터지만 알고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목요일 밤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재방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녀의 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