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재방송.다시보기.에릭이 만든 설탕솔솔 뿌린 릭도그 대박!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설탕솔솔 뿌린 에릭의 '릭도그' 대박치다?!

 

 

이번주 현지에서 먹힐까?미국편 5회에서는 놀이동산에 자리잡고 K핫도그로 다시한번 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복스푸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설탕 솔솔 뿌린 핫도그가 얼~~마나 먹고 싶던지..ㅡ.ㅡ 보는 내내 괴로웠답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참고하셔서 재방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난회에서 LA 대표 맥주 양종장 엔젤시티 부루어리에서 간장치킨과 양념치킨을 판매한 복스푸드의 맛과 서비스에 대한 평점 확인 시간을 가졌는데요.

 

손님들의 평가는 맛 5점 만점에 4.91점, 서비스는 5점 만점을 주어 사상 최고 성적에 멤버들이 기뻐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5번째 복스푸드는 캘리포니아 어린이들의 핫플레이스인 놀이공원에 자리잡았는데요.

 

메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짜장면, 양념치킨 그리고 한국식 핫도그 였습니다.

 

 

이날 이연복은 에릭에게 핫도그를 맡겼는데요. 에익은 미국 소시지의 짠맛을 제거하고 팬케이크 가루로 반죽을 만드는 등 일품 요리 실격으로 '에셰프'의 진가를 보여주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핫도그의 본 고장에 설탕 솔솔뿌린 K-핫도그를 판다면?!

 

반응은요?

 

바로바로~~~~

 

 

오! 마이 갓!~~~~~~~(어쩔~저도 에릭이 만든 릭도그 넘 먹고 싶네요.ㅜㅜ)

 

 

싸랑해요~~ 릭도그~~~!!

 

 

 

 

(이 비주얼은 진짜~~~~ㅡ.ㅡ)

 

에릭은 손님들의 취향에 따라 설탕, 케첩,머스터드를 따로 곁들여 먹을 수 있게 했는데요.

 

하지만 손님들이 설탕을 찾지 않아 방법을 바꿨습니다.

 

설탕은 기본 제공으로 하고 케첩과 머스터드를 따로 선택할 수 있게 했는데요.

 

설탕을 뿌린 핫도그를 먹어 본 손님들의 반응이 훨씬 더 좋더라구요.(역시 달달함은 만국 공통의 맛이 아닐까 싶어요.)

 

그렇게 예상대로 에릭의 핫도그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비주얼만 봐도 침샘이 자극되서 침만 흘리고 봤는데요. 당장 나가서 핫도그 사먹고 싶을정도?너무 먹고싶어서 괴로웠네요.ㅡㅡ)

 

핫도그를 먹어본 손님들은 일반 미국식 핫도그보다 맛있다, 핫도그와 사랑에 빠졌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역시 오늘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에릭. 이연복 제자다운 활약이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시간이 지날수록 손님들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멤버들도 바빠지기 시작했는데요. 장사 50분만에 만석이 된 복스푸드는 포장부터 먹는 손님들까지 불티나게 잘 팔렸습니다.

 

이처럼 날이 갈수록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미국인들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는 복스푸드 멤버들 인데요. 시청률 또한 고공행진 중이라고 하네요. 현지에서 먹힐까?가 제목인데 제대로 먹히고 있는 듯 해 보입니다. ㅎ ㅎ

 

다음 신메뉴는 멘보샤와 볶음짬뽕이라고 하네요. 다음 방송땐 턱받이라도 하고 봐야 할듯 해요.^^

또 얼~~~마나 맛있는 비주얼이 탄생할지 벌써 기대됩니다.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안 보시는게 나을듯^^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은 매주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링크를 참고하셔서 재방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지에서 먹힐까?미국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