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검법남녀2 재방송 1회부터 다시보기 등장인물.인물관계도.줄거리요약

검법남녀2 재방송 다시보기

 

KBS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가 시청률이 오르기 시작하며 지상파 월화극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까칠법의학자,열혈신참검사,베테랑검사의 돌아온 리얼공조!를 그린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본방사수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등장인물

 

 

 

기획의도

 

 

범죄는 진화했고, 공조는 진보했다.

 

까칠법의학자, 열혈신참검사, 베테랑검사의

 

돌아온 리얼공조!

 

'검법남녀 시즌2'

 

1년이 지나 시즌2가 시작되는 시점이 은솔은, 검찰들의 은어로 일명 '1학년 검사'!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신참검사에서 한층 성장한 은솔과

한번 빡범은 영원한 빡범이다. 미워할 수 없는 괴짜 천재 법의관 백범의 특별한 공조

검법남녀 시즌2가 돌아왔다!

 

백범이 만난 최초의 '말 없는 시신. 흔적없는 시신'이 바로,

시즌1의 엔딩을 장식한 오만상 사건.

교통사고로 탄화된 시신의 대퇴골에서 오만상의 DNA가 검출되어,

오만상은 공식적으로 죽은 사람이 되었지만, 백범과 모두에게는

'진짜 오만상이 죽었을까?"에 대한 의문을 남긴다.

1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오만상 사건에 의혹이 풀리지 않는 백범...

홀로 오민상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새로운 사건이 터진다!

 

<드라나 검법남녀 홈페이지 내용 중에서..>

 

 

1회 줄거리

 

검법남녀는 법의관과 신참검사 그리고 베타랑 검사가 공조해 사건을 수사하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1회에서는 직장 내 성추행으로 인해 벌어진 특수 상해 사건과 마약 밀매 운반을 하던 조폭과 레슬링 선수의 살인 사건이 그려졌습니다.

 

 

성추행 가해자 진성철리 피해자를 만나 7차례 칼로 찌른 사건이 벌어지고 은솔은 긴급체포된 진성철에 대한 심문을 시작합니다. 강아름은 의식을 잃으며 진상철이 찔렀다고 말하고 진상철의 손에 칼이 들려 있는 것을 본 목격자는 많았습니다. 강아름은 뇌사 판정을 받았고 이에 진상철은 묵비권을 행사합니다.

 

이를 지켜보던 도지한이 조사실로 들어가 진성철에게 커피를 타주며 이게 살인미수가 되면 문제가 아주 달라진다고 했지만 가해자 진성철은 아무 짓도 안했다. 피해자 강아름이 혼자 자해한 거라고 대답했습니다. 도지한은 나중에 진실이 다 맑혀질거라며 미소를 짓습니다.

 

이번 사건도 만만치 않다는 걸 느낀 은솔. 변호사부터 쉽지 않겠다는 도지한의 말에 마주친 사람은 바로 강현. 재판이 시작되고 강현은 백범을 증인으로 요청합니다. 백범은 피해자가 스스로 낸 자해의 가능성을 매제하지 못한다는 증언을 해 은솔을 당황스럽게 만들었고, 결국 진성철은 보석으로 풀려나며 도지한에게 다 끝난 거 아니냐며 미소를 짓습니다. 은솔은 피해자 강아름 집을 다시 조사하기 시작하고...

 

 

늦은 밤 백범은 살인가건이 벌어져 출장 부검을 가게 되고.. 퇴근하려다 함께 끌려가는 장성주와 한수연...부검도중 장성주는 화장실을 가게 되고 그때 마약 밀매를 하는 조폭들이 총기를 들고 위협합니다. 사체 속에 마약이 있다는 걸 눈치챈 백범은 시신의 배를 갈랐지만 마약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때 조폭의 우두머리가 등장하며 백버을 처리하라 지시했고, 이에 백범은 시간을 벌기위해 제 3자의 인물이 범인이라며 너희들 중에 범인이 있으니 자신이 마약을 찾아주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간 내에 마약을 찾지 못한 백범에게 조폭은 어디서 시간을 자꾸 그냐며 마약을 내밀었고, 장성주의 입에 마약을 넣으려고 하는 그때 결국 목숨을 걸고 조폭들이 건넨 약을 삼키는데...

 

사건을 해결하며 반복되는 충격과 반전으로 시청자의 몰입도를 끌어 올리고 있는 드라마 '검법남녀 2'는 매주 월.화 밤 8시 55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재방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검범남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