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살림남 2 재방송 98회 다시보기 .김언중 멍중이의 첫사랑 실패에 심통나다?!

살림남 2 재방송 다시보기

 

 

KBS예능 프로그램 살림남2. 김승현 아버님이 너무 재미있으셔서,꼭 챙겨보는 편인데요.이번주엔 김언중님이 최애하시는 멍중이^^사돈 맺기 관련한 내용이 방송되어서 재미를 더해 주었습니다.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멍중이의 첫사랑..그리고 시련..^^ 본방시청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김승현의 절친 최제우의 제안으로 그의 강아지 쭈쭈와 멍중이의 공원 데이트가 성사되었는데요.

 

최제우를 만난 김승현은 쭈쭈는 지금 다섯살이고,멍중이는 한살이니까...사돈을 맺자고 합니다.

 

산책 겸 반려견들의 데이트를 위해 야외로 나간 자리에서는 마치 하나뿐인 딸을 시집보내는냥 사윗감 쭈쭈의 일거수일투족을 진지하게 지켜봤는데요. 최제우 역시 사람 나이로 치면 마흔살 노총각에 접어든 쭈쭈가 한창 꽃다운 한 살 멍중이와 맺어졌으면 하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최제우는 "애들끼리만 좋으면 좋다. 나이 차이가 있는데 괜찮으세요?"라고 물었고.이에 김언중님은 "결혼 한번 했어? 초혼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는데요, 모름지기 남편이 나이가 많아야지 살면서 다 극복할 수 있을거라고 말해 재미를 주었습니다.

 

하지만 정작 쭈쭈는 멍중이를 보고는 격하게 짖으며 싫어했고 이에 김언중님은 심통이 나서 화를 냈습니다.

 

최제우에 "오냐오냐 해서 그렇다" "나이도 많다"고 역정을 내며 그렇게 상견례는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가족 모두를 휘어잡았던 멍중이인데...사람을 잘 따르지만 이성교제가 전혀 없는 터라 멍중은 이렇게 첫사랑에 실패하며 좌절모드로 한참을 풀죽어 누워있었다는...^^

 

 

 

이 외에도 이번 주 살림남2 에서는 율희의 면허취득 첫 도로주행의 모습과,심성수의 고향 남해 방문 나들이가 그려졌습니다.

 

살림남2 본방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재방 시청 해 보시기 바랍니다.

 

 

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