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보좌관 드라마 등장인물.시청률.줄거리요약.재방송 1회부터 다시보기

JTBC 드라마 보좌관 재방송.다시보기

 

드라마 '보좌관'이 첫방송 되면서 실검에 올랐는데요. 정치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서 볼까 말까 망설였는데..이정재.신민아 믿고 보기로 했어요.ㅎㅎ 이정재의 오~~랜만에 복귀작이라고 하니 더 기대가 됐는데요. 역시 연기력은 '갑'이더라구요.^^ 첫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우선 '보좌관'이 일반'비서'와 어떻게 다른지 궁금했는데요. 둘은 같은 뜻이지만 분야가 다르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간단하게 말하면 비서는 상사를 돕는 직책의 총칭이고, 보좌권은 군이나 국회 등 고위 행정직의 지위 명칭이라고 합니다.

 

JTBC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 제목만 보아도 무언가 보좌관이 큰 일(?)야망을 갖게 되는 느낌이 탁 들었는데요. ^^ 그 큰일을 할 사람이 바로 이정재 라고 보시면 될 것 같고.. 신민아는 당 대변인 비례대표 초선의원으로 이정재와는 연인 사내커플(?)이예요.

 

사랑스러운 로코 이미지에서 도도하고 걸크러시로 연기변신한 신민아, 같은 여자가 봐도 멋져보이는 걸 보니 일단 연기변신에는 성공한 것 같아요.(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참으로 적절한 시기에 안방극장에 돌아왔다며 연기력 또한 호평을 받고 있는 이정재 역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이것도 제 개인적인 견해 일 뿐입니다.^^)

 

'보좌관'의 중심축을 이끌어 가는 이정재의 표정 하나하나와 눈빛,대사,목소리등 모든것이 보좌관 캐릭터에 녹아들어 자연스러웠습니다.

 

한편, 고석만을 연기한 임원희의 등장도 반갑고 재미있었는데요. 생계형 보좌관의 소탈하고 코믹한 모습이 임원희에게 딱!이었던 것 같습니다.코믹한 연기와 진지한 연기가 다~ 되는 연기자이지만 왠지 늘 웃기다는...점이 장점이자 단점(?)인 것 같아요.^^

등장인물

 

 

 

 

 

 

 

보좌관 1회 줄거리...

 

온갖 뒤치다꺼리를 해가며 송희섭이 원내대표가 될 수 있도록 도운 장태준. 원내대표에서 떨어진 조갑영은 곧 있을 당 대표 선거를 노리며 희섭의 부정 의혹을 제기하는데요. 희섭을 법무부 장관으로 만들고 공천을 받아 국회의 원이 되고자 하는 태준은 갑영파인 강선영 의원의 도움을 받아 갑영에게 선전포고하는데....  -보좌관 홈페이지 중에서...

 

이렇게 이정재와 신민아의 활약속에 JTBC드라마 첫 방송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하는데요.4%대 시청률로 이는 '품위있는 그녀'.'미스티'등 JTBC에서 방송한 드라마 첫 회 시청률 중 가장 높은 기록이라고 합니다.

 

 

일단 오랜만에 복귀한 이정재와 신민아.. 그리고 새로운 소재를 앞세워 기획한 드라마 보좌관이 화제를 모으는데는 성공했는데요. 정치권의 빛과 그늘을 다루는 드라마 보좌관이 앞으로 어떤 전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계속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보좌관은 매주 금.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재방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