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동상이몽2 100회특집 재방송.추우부부 눈물의 결혼식 다시보기

동상이몽2 재방송 다시보기

 

동상이몽2 월요예능으로 꼭 챙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보고있으면 남의 집 엿보는 재미도 있고^^ 공감도 많이 되더라구요.ㅎㅎ 이번 주 동상이몽2가 벌써 100회를 맞이해 특집으로 꾸며진다는데요. 벌써 넘 궁금해집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각기 달리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가치를 알아보자는 취지의 프로그램인데요.

 

그동안 신혼부부부터 황혼부부까지 다양한 부부들이 출연해 공감을 불러 일으켰는데요. 그동안 출연했던 부부들을 다시 초대해 100회 특집을 기획했다고 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나 추우부부의 근황이 궁금한 1인인데요.^^두 사람의 아들 바다와 함께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는데, 이번 100회특집에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깜짝 포장마차와, 노사연 이무송 부부의 함께하는 버스킹까지 여러 부부의 스토리가 이어지고, 각 부부마다 깜짝 놀랄만한 소식들이 공개된다고 하니, 오늘 밤 본방사수 꼭 해야될 것 같습니다.^^

 

 

 

지난 주 최고령(?)부부 최불암.김민자 부부가 출연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50년 부부로 산 세월이라.... (하..정말 가늠이 안되네요.^^)최불암 선생님의 부인 김민자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깊은 공감을 받았습니다. 특히 부부는 절대 같을 수 없다는 말씀...(당연한 얘기지만, 가끔은 그 사실을 잊을때가 있어 다투게 되는 것 같아요.ㅡ.ㅡ)

 

 

부부 사이가 화합이 안됐을때는 배려하면서 접근해야 한다. 틀린 것만 집중적으로 생각하면 어렵다. 포기가 아닌 배려가 필요하다고 말씀하셨는데... 하나같이 다~ 마음에 와닿더라구요. 최불암 선생님 역시 라이머와 안현모에게 "참을 줄 알아야 한다"고 조언해 주기도 하셨습니다.

 

부부사이라는게 아무리 한쪽만 잘 한다고 참는다고 잘 살아지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서로의 배려가 정말 중요하다는 걸 다시한번(?)맘 속에 새겨 봅니다.^^

 

한편,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아이들과 함께 녹음실을 찾아 가족 이야기를 담은 가족송 만들기에 도전했는데, 특히 윤상현은 아이들이 말하는 단어를 듣고 1초만에 멜로디를 입히는 등 동요 제작에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어디선가 들어본 멜로디에 표절 의혹까지 제기 되었는데요. ㅎ ㅎ 

 

 

윤상현과 메이비 가족 모두가 함께 한 가족송은 이번 100회 특집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정도면 100회 특집 꼭 봐야 할 것 같은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재방시청 해 보시기 바랍니다.

 

동상이몽 100회특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