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예능

호구의 연애 재방송 8회 다시보기.채지안 지목한 반전의 3대 호구왕은 누구?!

호구의 연애 다시보기.반전의 3대 호구왕은 누구?

 

 

MBC 예능 호구의 연애가 인기를 끌며 남성 회원들에게 가장 많은 러브콜을 받은 여성 회원 채지안이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번 주 3대 호구왕이 발표되면서 다시한번 관심이 뜨거워졌습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 해 드립니다.

 

 

호감 구혼자 5인이 함께 떠나는 두근두근 설렘여행!

 

동호회의 첫 멤버로 여행을 시작한 채지안은 첫 만남부터 매력적인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호감구혼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여행중 동호회원들은 자신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택의 순간을 여러 번 맞이했는데, 이때마다 남성 회원들의 마음은 어김없이 채지안을 향했습니다. 특히 첫 번재 여행과 두번째 여행에서부터 드러난 허경환.채지안.김민규와의 삼각 로맨스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는데요.

 

 

 

세번째 경주 여행이 시작되고 나서 채지안은 신규회원 오승윤의 등장과 함께 다시한번 삼각 로맨스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신규 회원 오승윤은 기존 화원들과 다르게 한 곳만 바라보며 지안에 대한 호감을 숨김없이 드러낸 것인데요. 두 사람의 새로운 케미의 시청자들도 더 몰입된다는 반응이었다고 합니다.

 

지난방송에서는 새롭게 등장한 주우재가 반전의 3대 호구왕이 되면서 일대일 데이트 상대로 채지안을 지목해서 또 한 번 화제가 되어 있는데요.

 

기존 남성 회원들은 표를 모두 확인한후 새로운 남성 회원인 오승윤과 주우재가 표를 확인하러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먼저 오승윤은 긴장되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어떡하나요~?"라며 혼자 중얼거리기도 했습니다. 오승윤은 한표를 받고 의아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기분이 좋은 듯 기대를 하지 않아서 놀란 기색을 보였습니다. "아무튼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알 수 없는 기분으로 밖을 나섰습니다.

 

 

다음으로 주우재는 긴장된 모습으로 세표인것을 확인하고는 기쁨을 숨기지 못했는데요. "에이~말도안돼"라며 믿을 수 없다는 듯이 "진짜?라고 다시 확인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결과에 동호회 회원들은 모두 경악을 금치 못하는 한편, 호구왕은 남성 회원들의 뜨거운 시샘과 질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렸습니다.

 

호구왕 커플이 처음으로 찾은 곳은 경주 황리단길 아기자기하 식당으로 좁은 테이블에 밀착해 앉은 두 사람은 어색한 분위기에 괜스레 장난을 치고 꿀떨어지는 눈빛과 대화를 주고 받으며 풋풋한 연인의 데이트 장면을 그려내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습니다.

 

 

 

평소 집돌이.집순이라는 공통점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같은 취미인 '누워있기'를 공유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는데요.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근처 카페로 옮겨 달달한 데이트를 이어갔습니다.

 

특히 호구왕 주우재는 앉은 자리에서 여성 회원을 위해 노래를 불러주기도 하고 다정하게 사진을 찍어주는 등 현실 남자친구의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스튜디오에 있던 성시경은 "가수한테도 어려운 일인데 떨리는 목소리라도 노래를 불러줬다는 건 대단한 거예요"라고 칭찬했습니다.이에 스튜디어에서 즉석으로 노래를 불러달라는 다른 MC들의 요청에 응해 모두를 감동시키기도 했는데요.

 

호구의 연애는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이번 호구의 연애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재방 시청 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구의 연애